티스토리 뷰

목차



    11월 포천 가볼만한 곳 best 4

     

    명성산

    명성산 억새

     

    전국 5대 억새 군락지 중 하나로 손꼽히는 명성산은 5만 평 규모의 들판이 새하얀 억새로 가득차 있어 11월 끝을 보이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기 좋은 장쇠입니다. 1코스로 등산하고 2코스로 하산하면 푸른 산정호수까지 감상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포천아트밸리

    포천아트밸리 풍경

     

    폐채석장을 개조하여 복합문화예술공간으로 만든 포천아트밸리는 11월 이색적인 단풍의 경관이 펼쳐집니다. 에메랄드빛의 천주호를 중심으로 깎아지른듯한 화강암 절벽 곳곳 화려하게 물든 단풍을 볼 수 있고 조각공원, 천문과학관 등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포천아트밸리의 운영시간은 월-목 09:00 - 19:00 / 금-일 09:00 - 22:00 (매달 첫번째 화요일 휴무) 입니다.

     

     비둘기낭폭포

    비둘기낭폭포

     

    한탕강하늘다리 근처의 비둘기낭폭포는 시원한 폭포의 물줄기와 주상절리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믿기지 않을 정도로 투명한 옥색의 폭포가 절로 감탄을 자아낸답니다.  매일 09:00 - 18:00까지 운영합니다.

     

     

    사과창꼬

    카페 사과창꼬

     

    사과따기 체험농장인 사과깡패 옆에 위치한 카페 사과창꼬도 11월 가볼만한 장소인데요.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건물과 진짜 100% 사과 착즙 주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선선한 가을 날씨에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돗자리와 라탄바구니 등을 무료로 대여해주고 있어 사진 찍기 좋습니다. 매일 09:30 - 18:30까지 운영합니다.

     

     

     

    11월에 가볼만한 여행지 명소 best 4 - 비비데이

    여행의 계절 가을이 더욱 무르익어가는 요즘 여행계획 하는데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11월에 가볼만한 여행지와 명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 가을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추천 여행지를 함

    bibissi.com

     

     

    파주 단풍 명소 best 4

    파주는 10월 말부터 11월 초까지가 단풍 절정기인데요. 딱 지금 떠나면 좋은 파주의 단풍명소 4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감악산 출렁다리를 건너며 산행코스로 즐기고, 두부전골을 먹으면 하루

    koong-koo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