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돌아온 벤지
    오늘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보기 좋은 가족영화 한 편 소개합니다. 사랑스러운 강아지가 나오는 영화 돌아온 벤지(Benji 2018) 넷플릭스 버전입니다. 벤지(Benji 2018)의 정보와 줄거리,후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영화정보

    벤지(Benji)는 1974년에 개봉한 미국의 가족영화로 전 세대에 걸쳐 사랑받으며 <벤지 4>까지 만들어졌는데요,

     

    이번에 소개드릴 버전은 넷플릭스에서 <돌아온 벤지-벤지 4>를 리메이크하여 2018년에  제작한 가장 최신 버전의 작품입니다.

     

    미국 뉴올리언스에서 벌어지는 사랑스러운  강아지 벤지와 그의 가족들이 벌이는 모험이야기로 대표적인 힐링 가족영화 중 하나입니다.

     

     

     

    줄거리(결말포함)

    벤지는 어린 시절 엄마와 형제들과 헤어져 길거리에서 떠돌이 생활을 하며 자라지만 강하고 똘똘한 강아지로 성장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복잡한 길 한복판에서 카터와 운명적으로 만나게 됩니다.

     

    우울했던 카터는 벤지와 눈이 마주치고 둘은 서로에게 이끌렸습니다.

     

    숨어있던 벤지에게 카터는 아껴뒀던 점심 값으로 딸기를 사서 건네주고, 배고팠던 벤지는 달콤한 딸기를 맛있게 먹습니다.

     

    잘 먹는 벤지의 모습을 확인하고 카터는 동생 프랭키를 데리러 발걸음을 옮기고, 동생을 만나 집으로 가는 곳곳에 딸기를 투척하여 벤지를 집까지 유인하는 데 성공합니다.

     

    강아지를 키우고 싶었지만 엄마의 반대로 못 키우고 있었던 남매는 따라온 벤지를 목욕시키고, 엄마 몰래 키우기로 다짐하지만 하루도 못 가 엄마에게 들켜버리고 맙니다.

     

    구급차 기사일을 하며 홀로 남매를 키우던 엄마는 벤지를 키울 여력이 되지 않는다며 남매를 혼내고, 결국 엄마의 반대에 부딪힌 남매는 벤지와 이별하게 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카터와 프랭키 남매는 전당포에서 강도에 의해 납치가 되고 두 남매를 목 빠지게 기다리던 벤지는 이 광경을 목격합니다.

     

    그들이 위험에 빠졌다는 것을 알아채고 죽을힘을 다해 범인의 차를 쫓지만 빠르게 달리는 자동차를 따라잡기에는 역부족입니다.

     

    하지만 결국 남매가 있던 폐가를 찾아내 그 안으로 들어가 남매를 만나지만 범인에게 쫓겨 사건현장인 전당포로 뛰어갑니다.

    거기서 만난 남매의 엄마에게 벤지는 신호를 보내고 이를 알아챈 엄마는 경찰과 함께 벤지를 따라나섭니다.

     

    그들은 벤지를 따라 폐가에 도착하지만 남매의 모습은 보이지 않고 엄마는 시간을 낭비했다며 벤지에게 화를 내며 그곳을 떠나버립니다.

     

    아이들의 생각을 떨칠 수가 없었던 벤지에게 번뜩 아이디어가 떠오르고, 아주 덩치 큰 개를 유인해 아이들이 있던 장소에 데리고 오게 됩니다.

     

    그 개의 활약으로 숨겨진 장소를 발견하게 되는데요, 두 강아지는 조심스레 그곳으로 들어갑니다.

     

    한편 강도들은 배를 타고 아이들을 데리고 도망칠 계획을 꾸미고 있었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폐가에 다시 와본  경찰과 남매의 엄마는  외부로 연결된 깊은 동굴을 발견하고 드디어 아이들이 여기 있었다는 것을 눈치챕니다.

     

    그들은 주변으로 아이들을 찾아다니기 시작합니다. 그 시각 벤지도 아이들을 찾고 있었습니다.

     

    마침내 아이들이 타고 있던 배를 발견한 벤지는 위험을 무릅쓰고 출항하려는 배에 뛰어들어 범인과 맞서다 기절하고 맙니다. 하지만 뒤따라온 경찰이 무사히 아이들을 구해냅니다.

     

    깨어난 벤지는 비로소 그들과 진짜 가족이 됩니다.

     

    넷플릭스에 보러가기

    후기

    귀여운 아이들과 똘똘한 강아지의 조합은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흐뭇합니다.  

     

    벤지역할로 나오는 강아지의 연기가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훌륭합니다.

     

    강아지도 저렇게 연기할 수 있다니 너무 기특하고  신기하기까지 합니다. 

     

    만난지 하루밖에 안 되었지만 자신을 가족으로 받아준 남매를 위해 목숨 걸고 싸우는 벤지의 모습은 깊은 감동을 줍니다.

     

    다만 예측가능한 흐름과 뻔한 클리셰 요소들이 약간 아쉽습니다.

     

    그러나 강아지도 인간과 유대감을 쌓고 교감하며 충분히 서로 사랑할 수 있는 존재라는 걸 다시 한번 깨닫게 해 줍니다.

     

    벤지같이 똑똑하진 않지만 내가 어떤 모습이어도 항상 나만 바라봐주는 나의 반려견들의 소중함도 상기시켜 준 , 아이들과 함께 보면 좋은 영화 벤지(Benji 2018)였습니다. 

     

     

     

    도그 영화정보, 줄거리와 후기

    영화정보 영화 는 우리나라에서 스텝업 시리즈로 유명한 배우 채닝 테이텀이 감독과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된 영화입니다. 전쟁의 트라우마를 가진 군인과 군견의 특별한 동행을 담고 있는 코미

    koong-koong.tistory.com

     

     

    반응형